파이프라인

Targeted Therapy (표적항암제)

Rivoceranib

리보세라닙(Rivoceranib)은 종양 내 신생 혈관 형성에 주요하게 관여하는 혈관 내피세포 성장 인자 수용체 2를 매우 선택적으로 저해하는 경구용 표적항암제입니다. 리보세라닙은 VEGFR-2 저해제 합성신약으로 세계 최초로 위암 적응증 치료제로 승인 받았으며, 현재 중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미국, 유럽, 한국, 일본을 포함한 다국가에서 1,000명 이상의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수행하여 위암, 대장암, 혈액암, 비소세포암, 식도암, 갑상선암 등 다양한 암종에서의 효과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리보세라닙은 화학항암제, 면역항암제 등 다양한 약물과의 병용요법과 유지요법에서도 크게 향상된 결과를 보여 적응증 확장 연구, 복합제 연구 등 다양한 글로벌 임상을 진행 중입니다.

웹사이트 방문하기

BTK/JAK3 Inhibitors

브루톤스 타이로신 카이네이즈 (BTK)와 야누스 카이네이즈 3 (JAK3)를 동시에 저해함으로써, 혈액암과 자가면역질환에 중요한 신호 전달 경로를 조절하는 경구용 표적 항암제입니다.

웹사이트 방문하기

Seclidemstat

Selclidemstat는 다양한 고형암(폐암, 유방암, 전립선암 등)에서 과발현되어 정상 기능을 상실한 히스톤탈메틸화효소 (LSD-1)를 가역적으로 저해함으로써 유전자 발현을 정상화 시키고 암세포를 억제합니다. 최근 촉망받는 새로운 기전의 first-in-class 후성유전학 (epigenetic) 항암제입니다.

웹사이트 방문하기

Tegavivint

Tegavivint는 암세포 내에서 과발현된 ß-catenin과 TBL1(Transducin ß-like protein 1) 단백질의 결합을 방해하여 암 발생 과정 내 핵심 신호전달 (Wnt/ß-catenin signaling)을 차단함으로써 암의 진행을 억제하는 새로운 기전의 표적 항암제입니다.

웹사이트 방문하기